SINUMERIK (CNC)

SINUMERIK 840D sl - 개방성, 유연성, 강력한 성능

현재, 시장에서 최고의 CNC 성능을 구현하면서도 독보적인 유연성과 개방성까지 갖춘 SINUMERIK 840D sl은 거의 모든 CNC 기계의 기초입니다. 강력한 하드웨어 아키텍처와 지능형 제어 알고리즘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우수한 드라이브 및 모터 기술이 이를 뒷받침하고 있어, 최고 수준의 동적 성능과 정밀성을 갖춘 기계를 보장합니다. SINUMERIK 840D sl CNC는 IT 통합을 고려해 광범위한 솔루션을 지원합니다. Siemens Machine Tool Systems는 이러한 혁신적 최첨단 솔루션을 기반으로 최고 수준의 기계 가용성과 생산성을 보장합니다.

프리미엄 클래스

SINUMERIK 840D sl

  • - 드라이브 기반 모듈형 CNC
    - 다기능 CNC
    - 최대 93개 축/스핀들
  • - 최대 30채널의 공작기계
    - 최대 19” 컬러 디스플레이의 모듈형 패널 개념
    - SIMATIC S7-300 PLC

SINAMICS S120 Combi / SINAMICS S120 / SINUMERIK 840D sl

최고의 CNC 성능

SINUMERIK 840D sl은 드라이브 기반 고성능 NCU(수치제어장치)와 최신 멀티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CNC 컴퓨팅 성능에 있어서 거의 무한한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고성능은 트랜스퍼 라인이나 회전식 인덱싱 장치와 같이 대부분 모듈식인 CNC기기에 축이 많음을 의미합니다. 이와 함께 금형 제작용 5측 머시닝 센터에서 고속 커팅에 필요한 최고 수준의 정밀성과 동적 가공 성능을 갖추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최고급 공작기계의 포함 여부에 관계없이, SINUMERIK 840D sl은 언제나 기계 가공 프로세서에서 최고 수준의 생산성을 보장합니다.

확장 가능한 CNC 성능

SINUMERIK 840D sl은 거의 무한한 성능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최신 멀티 코어 프로세서 기술이 적용된 드라이브 기반의 고성능 NCU 덕분에 30 개의 기계 채널에서 최대 93 개의 축을 NCU 링크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 확장 가능한 NCU 성능 외에도 SINUMERIK 840D sl은 작동 구성 요소와 관련하여 높은 수준의 모듈성을 제공합니다. 모든 조작 패널을 NCU와 결합할 수 있는 유연한 M : N 작동 개념으로 인해 SINUMERIK 840D sl은 하이엔드 공작 기계를 제어할 때 이상적인 솔루션이 됩니다.

최고의 정밀성

SINUMERIK CNC 및 SINAMICS 드라이브는 고성능뿐만 아니라 80비트 NANOFP 까지 자랑합니다.
반올림 오차가 없고 완전한 컨트롤러 회로에서 지극히 높은 내부 컴퓨팅 정확성을 구현합니다.
게다가, 사전 동적 제어 기능은 이후의 오차를 거의 완벽히 보정하며 저크 한계는 축이 가속할 때 기계 시스템에 가해지는 응력을 줄여줍니다. SINAMICS 드라이브는 Dynamic Servo Control(DSC) 기능으로 드라이브의 위치 제어 성능을 보강하며 기계 제어의 잡음 여유도가 높은 것도 주요 특징 중 하나입니다.

최대 속도

자유형 표면을 포함해 다양한 CNC 블록을 최단 시간 내에 가공할 때를 예를 들면, 기계 가공 공정 자체는 더 이상 속도를 좌우하지 않고 CNC의 성능을 좌우합니다. 여기에서 Advanced Surface 기능을 지원하는 SINUMERIK이 이상적인 솔루션이라 할 수 있는데, Advanced Surface는 Look Ahead 또는 5차 다항식 (NURBS)에서 선형 및 원형 블록의 동압축과 같은 첨단 제어 알고리즘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SINUMERIK을 포함한 기계는 물리적 최고 한도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유휴 시간 최소화

특히 규모가 비교적 큰 연속 생산의 경우, 기계가 작동하지 않는 유휴 시간은 생산성을 저해하는 가장 큰 요소입니다. 이와 관련해 동기식 아키텍처를 비롯해 동기식 작동과 비동기식 서브프로그램(ASUB)과 같은 지능형 기능을 갖춘 SINUMERIK은 최적의 솔루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장비를 적재할 때 PLC 적응 제어 장치 변경을 위해 시간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